누구나 쉽게 실현할 수 있는 산성환율에 대한 좋은 제안

누구나 쉽게 실현할 수 있는 산성환율에 대한 좋은 제안들 오렌지 구입을 고려할 때 움찔하겠습니까? 다음 식사 때 누워서 하는 게 어때요? 만약 여러분이 산이나 체지방이 더 높은 음식을 먹는다면,
여러분은 아마도 산성 역류증을 가질지도 모릅니다.
지표를 초과할 수 있는 전략을 검토합니다.

식사 대신 매 끼니를 포함해야 합니다.
이것은 여러분이 배고픈 것보다 목이 마를 가능성이 더 높다는 사실을 고려하면,
기아를 관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.
더 나아가,
만약 여러분이 식사 사이에 술을 마신다면,
여러분은 아마도 배가 식사 시간에 상당히 덜 팽창할 것이고,
산은 다시 식도로 되돌아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.

만약 여러분이 잠잘 때 산성 역류증을 앓고 있다면,
매트리스 아래에 쐐기를 박아 보세요.
그것은 여러분의 머리를 들고,
징후와 증상들을 자라지 못하게 합니다.
이것은 또한 벽돌,
교과서 또는 나무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
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면 버튼의 드라이브로 조정할 수 있는 디지털 침대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.

산 역류를 지지하고 싶다면 매운 음식을 여러분의 존재에서 제외시키세요.
매운 음식은 당신의 배에 산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.
이러한 음식들을 완전히 피하는 것은 여러분이 우월감을 느낄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.

산 환류제가 있을 경우 매트리스의 앞부분을 위로 올리면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.
다리 아래에 라이저,
벽돌 또는 나무 블록을 배치하여 침대 머리를 올리세요.
매트리스 헤드는 침대 바닥보다 6인치 더 높아야 합니다.
만약 여러분이 머리와 몸통을 높인다면,
여러분은 저녁에 잠을 잘 때 여러분의 목구멍에 산이 들어갈 가능성이 더 적을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.

이제 여러분은 무엇을 소비하고 무엇을 멀리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.
표시가 감소하는 것을 보면,
어떤 요인에 결석해야 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간단합니다.
여러분은 이제 산성 역류 없이 훨씬 더 나은 일상 생활을 하는 방법에 대해 훨씬 더 잘 알고 있습니다.
여러분의 개선을 시작하고 다시 살고 받아들이는 것을 좋아하세요.